일반회화(정규과정)&비즈니스과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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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정명 | 레벨 | 과정소개 | ||
일반회화 | 이키이키 일본어 | 초/중급 | 일본어회화에 필요한 가장 기본적인 문법과 필수어휘를 체계적으로 학습하면서, 말하기에 적용해 보는 기초회화 과정입니다. 회화에 필요한 기초 일본어문법을 마스트하여, 하나의 주제에 대하여 유창하지는 않아도 바르게 이해하고 그에 대한 설명이 가능한 수준을 목표로 합니다. | |
회화다지기 1 패턴으로 말하기 일본어 |
중급 | 관용구 모음 교재로, 기초회화과정에서 익힌 문법을 접목하여 더욱 풍부한 표현으로 문장을 만들어 보는 중급일본어 과정입니다. | ||
회화다지기 2 상황별 일본어 회화 |
중급 | 기초문법과정을 마스트하고, 프리토킹 반으로 가기 전 장소/상황/목적에 맞게 간단하게 자기 의견을 표현해 보는 중급일본어 과정입니다. | ||
빼라빼라 일본어토픽 200선 |
고급 | 두 사람의 대화형식으로 구성된 <한토막 회화> 최근 이슈 및 일본의 정서, 문화, 상식, 사회, 경제 등 폭넓은 주제를 가지고 대화하는 형식으로, 일본 특유의 회화표현 및 자연스러운 회화의 흐름을 학습합니다. SJPT스피치시험에서도 막히는 부분이 없도록, 고급 어휘 표현, 발음, 엑센트 등을 교정합니다. | ||
비즈니스 | 현장 비즈니스 일본어 | 중급 | 비즈니스 일본어는 대개 존경어와 겸양어를 사용하여 고급회화를 구사해야 한다고 여기기 쉬운데, 실무 이해를 돕는 장면별 구성을 순차적으로 하여 비즈니스를 처음 시작하는 분들도 실무를 이해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어떠한 비즈니스 상황에서도 자신의 의견을 논리적으로 전개하여, 상대를 설득할 수 있는 능력 배양을 목표로 합니다. | |
스폐셜 | NHK뉴스토픽 | 고급 | ||
일드 일본어회화 핵심패턴 233 |
고급 | 일드에 가장 많이 나오는 233개 패턴을 익히고, 활용하여 학습하는 과정 입니다. 실제 드라마 대사를 통해 현지 일본인들이 사용하는 생생한 일본어 표현을 학습 할 수 있으며, 진짜 회화체, 구어체를 배울 수 있습니다. | ||
시험대비 | SJPT 대비 스피치 | 중/고급 | SJPT스피치시험에 고득점을 목표로 하는 분 (4~10레벨)들을 위한 SJPT 말하기능력시험 대비 문제를 접해 보는 과정입니다. | |
면접 일본어 자기 어필 일주일 완성 |
중/고급 | 중급~고급 레벨까지 일본어 면접을 앞두고 있는 학습자를 대상으로, 쪽집게 일본취업 일타 강사가 면접관이 되어 연재하는 예상질문과 모범답변을 통해 자신만의 세련된 표현으로 인터뷰에 응할 수 있도록 훈련합니다. |
과정구분 | 과정명 | 커리큘럼/목차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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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재명 | 단계 | Unit | Lesson | Title | |
일반회화 | Let's Speak 일본어 |
1단계 | Unit.1 | Lesson.1 | かんこく・かんごく 올바른 발음 1 |
Unit.2 | Lesson.2 | きって・きつね 올바른 발음 2。 | |||
Unit.3 | Lesson.3 | おひさしぶりですね。 오랜만이네요. | |||
Unit.4 | Lesson.4 | お名前は? どこの国から来たの? 이름은? 어느 나라에서 왔어? | |||
Unit.5 | Lesson.5 | お医者さんでしたね。 의사선생님이었군요. | |||
Unit.6 | Lesson.6 | それは私のかばんです。 그건 내 가방입니다. | |||
Unit.7 | Lesson.7 | あそこにあります。 저기에 있습니다. | |||
Unit.8 | Lesson.8 | 9時から12時までです。 9시부터 12시까지입니다. | |||
Unit.9 | Lesson.9 | おいくらですか。 얼마입니까? | |||
Unit.10 | Lesson.10 | 月曜日は休みですけど。 월요일은 쉬는 날인데요. | |||
Unit.11 | Lesson.11 | おいくつですか。 몇 살입니까? | |||
Unit.12 | Lesson.12 | お誕生日はいつですか。 생일은 언제입니까? | |||
Unit.13 | Lesson.13 | 子供の日は5月5日です。 어린이날은 5월5일입니다. | |||
Unit.14 | Lesson.14 | 12月24日を楽しみにします。 12월24일을 고대하며 기다립니다. | |||
Unit.15 | Lesson.15 | 何名様ですか。 몇 분입니까? | |||
Unit.16 | Lesson.16 | 3泊4日の予定です。 3박4일 예정입니다. | |||
Unit.17 | Lesson.17 | 7時7分の地震でした。 7시7분 지진이었습니다. | |||
Unit.18 | Lesson.18 | フロントは3階ですが。 프론트는 3층입니다만. | |||
Unit.19 | Lesson.19 | お父さんはいらっしゃいますか。 아버지는 계십니까? | |||
Unit.20 | Lesson.20 | 祖父と祖母は九州にいます。 할아버지와 할머니는 큐슈에 있습니다. | |||
2권 | Unit.1 | Lesson.1 | それは最新のゲツクじゃないよ。 그것은 요즘 게츠쿠가 아니야. | ||
Unit.2 | Lesson.2 | もう学生ではなかった。 이미 학생이 아니었다. | |||
Unit.3 | Lesson.3 | 韓国語は発音が難しいです。 한국말은 발음이 어렵습니다. | |||
Unit.4 | Lesson.4 | 料理が安くて美味しかった。 요리가 싸고 맛있었다. | |||
Unit.5 | Lesson.5 | あまり速くありませんでした。 별로 속도가 빠르지 않았습니다. | |||
Unit.6 | Lesson.6 | ずいぶん寒くなりました。 꽤 추워졌습니다. | |||
Unit.7 | Lesson.7 | 東京タワーは何番出口ですか。 동경타워는 몇 번 출구입니까? | |||
Unit.8 | Lesson.8 | 机の横にあったけど。 책상 옆에 있던데. | |||
Unit.9 | Lesson.9 | アイスコーヒーお願いします。 아이스커피 부탁합니다. | |||
Unit.10 | Lesson.10 | 石原さんはとてもきれいな方だ。 이시하라씨는 너무 예쁜 사람이다. | |||
Unit.11 | Lesson.11 | 静かな人ではないという意味です。 조용한 사람은 아니란 의미입니다. | |||
Unit.12 | Lesson.12 | 刺身が新鮮ではなかった。 회가 신선하지 않았다. | |||
Unit.13 | Lesson.13 | めっちゃきれいになったよ。 엄청 이뻐졌어. | |||
Unit.14 | Lesson.14 | 一日4回飲みます。 하루 네 번 약을 먹습니다. | |||
Unit.15 | Lesson.15 | また一緒に行きましょうか。 또 함께 갈까요? | |||
Unit.16 | Lesson.16 | すべりやすいのでご注意 미끄러지기 쉬우므로 주의! | |||
Unit.17 | Lesson.17 | 3番乗り場で待ってください。 타는 곳 3번에서 기다려주세요. | |||
Unit.18 | Lesson.18 | 本も読んで、ビールも飲んで、 책도 읽고, 맥주도 마시고, | |||
Unit.19 | Lesson.19 | メールを書いています。 이메일을 쓰고 있습니다. | |||
Unit.20 | Lesson.20 | ユニクロのフリースを着てる男の人 유니클로의 후리스를 입은 남자 | |||
3권 | Unit.1 | Lesson.1 | イカが新鮮で美味しかったです。 오징어가 신선하고 맛있었습니다. | ||
Unit.2 | Lesson.2 | 毎日寒くて風も強いです。 매일 춥고 바람도 강합니다. | |||
Unit.3 | Lesson.3 | コーヒーでも飲みながら話しましょう。 커피라도 마시면서 이야기합시다. | |||
Unit.4 | Lesson.4 | 作り方は意外に簡単です。 만드는 법은 의외로 간단합니다. | |||
Unit.5 | Lesson.5 | 早く先生に会うつもりです。 빨리 선생님을 만날 작정입니다. | |||
Unit.6 | Lesson.6 | 私はサッカーが出来ます。 나는 축구를 할 수 있습니다. | |||
Unit.7 | Lesson.7 | 分からないことは聞いてね。 이해가 안 가는 건 물어봐. | |||
Unit.8 | Lesson.8 | 大声で話してはいけません。 큰 소리로 이야기하면 안 됩니다. | |||
Unit.9 | Lesson.9 | 柴田雪子という方から電話でした。 시바타 유키코라는 분으로부터 전화가 왔었습니다. | |||
Unit.10 | Lesson.10 | バーガーもたまには食べます。 햄버거도 가끔은 먹습니다. | |||
Unit.11 | Lesson.11 | 渋滞がひどくて遅れました。 차가 지독히 밀려서 늦었습니다. | |||
Unit.12 | Lesson.12 | 今すぐ買いに行きましょう。 지금 곧 사러 갑시다. | |||
Unit.13 | Lesson.13 | アイスにするよ。 차가운 음료로 할래. | |||
Unit.14 | Lesson.14 | 絶対話さないでください。 절대 이야기하지 말아주세요. | |||
Unit.15 | Lesson.15 | 何も食べてないからお腹すいた。 아무 것도 안 먹어서 배고파. | |||
Unit.16 | Lesson.16 | 教科書を読み始めました。 교과서를 읽기 시작했습니다. | |||
Unit.17 | Lesson.17 | いきなり雨が降り出した。 갑자기 비가 쏟아졌다. | |||
Unit.18 | Lesson.18 | どうしてそこまで通ってるんですか。 어째서 거기까지 다니는 겁니까? | |||
Unit.19 | Lesson.19 | 3号線で行くことが出来ます。 3호선으로 갈 수 있습니다. | |||
Unit.20 | Lesson.20 | 塩辛が食べられますか。 시오카라, 먹을 수 있습니까? | |||
4권 | Unit.1 | Lesson.1 | 息子のために生きてゆきます。 아들을 위해 살아가겠습니다. | ||
Unit.2 | Lesson.2 | 誰にも会わなくどこにも行かなかった。 누구와도 안 만나고 어디에도 가지 않았다. | |||
Unit.3 | Lesson.3 | きっと来ると思います。 꼭 올 거라고 생각합니다. | |||
Unit.4 | Lesson.4 | 持って行った方が良いよ。 갖고 가는 편이 좋아. | |||
Unit.5 | Lesson.5 | 皆からいじめられています。 모두로부터 왕따당하고 있습니다. | |||
Unit.6 | Lesson.6 | よく言われますね。 사람들이 그렇게들 잘 말하더군요. | |||
Unit.7 | Lesson.7 | 自己紹介させていただきます。 자기소개하겠습니다. | |||
Unit.8 | Lesson.8 | 玉ねぎを食べさせられています。 양파를 먹으래서 억지로 먹고 있습니다. | |||
Unit.9 | Lesson.9 | 唯さんがくれたのです。 유이씨가 준 겁니다. | |||
Unit.10 | Lesson.10 | 先輩からもらったの。 선배로부터 받은 것. | |||
Unit.11 | Lesson.11 | お祖母ちゃんに本を読んであげたんだけど 할머니한테 책을 읽어드렸었는데. | |||
Unit.12 | Lesson.12 | ジョギングすることにしました。 조깅을 하기로 했습니다. | |||
Unit.13 | Lesson.13 | 転勤することになった。 전근가게 됐다. | |||
Unit.14 | Lesson.14 | 男らしくなくて女っぽいなんて 남자답지 않고 여자같다니. | |||
Unit.15 | Lesson.15 | 早く行こうよ。 빨리 가자. | |||
Unit.16 | Lesson.16 | 来年ヨーロッパに行こうと思います。 내년에 유럽으로 가려고 합니다. | |||
Unit.17 | Lesson.17 | 二日酔いがひどい。飲みすぎた。 숙취가 심해. 너무 마셨어. | |||
Unit.18 | Lesson.18 | こっちは朝から雨が降っているけど。 이쪽은 아침부터 비가 내리고 있는데. | |||
Unit.19 | Lesson.19 | 早く帰ることもあります。 빨리 집에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 |||
Unit.20 | Lesson.20 | 辞書を引いたことがある。 사전을 찾아 본 적이 있다. | |||
5권 | Unit.1 | Lesson.1 | 今にも大雪が降り出しそうな空。 지금이라도 폭설이 쏟아질 것 같은 하늘. | ||
Unit.2 | Lesson.2 | すぐ着くそうです。 곧 도착한다고 합니다. | |||
Unit.3 | Lesson.3 | ねずみのようだ。怖いな。 쥐인가봐. 무서워. | |||
Unit.4 | Lesson.4 | 米国が勝ったらしいです。 미국이 이겼다고 합니다. | |||
Unit.5 | Lesson.5 | 娘が行きたがっています。 딸이 가고 싶어 하고 있습니다. | |||
Unit.6 | Lesson.6 | 恋愛はすればするほど難しいのね。 연애는 하면 할수록 어려운 거네요. | |||
Unit.7 | Lesson.7 | チケットは買っておきました。 표는 사 뒀습니다. | |||
Unit.8 | Lesson.8 | 今すぐトイレに行かなきゃ! 지금 곧 화장실에 가지 않으면 안 돼! | |||
Unit.9 | Lesson.9 | 夜遅くピアノ弾くな。 밤 늦게 피아노 치지마! | |||
Unit.10 | Lesson.10 | 行きながらもしきりに振り向いた。 가면서도 자꾸만 뒤를 돌아보았다. | |||
Unit.11 | Lesson.11 | 明日は来るかもしれないね。 내일은 올 지도 몰라. | |||
Unit.12 | Lesson.12 | 忘れ物しちゃった。どうしよう。 물건을 잃어버렸어. 어떡하지. | |||
Unit.13 | Lesson.13 | いくら呼んでも答えが無いですので...。 아무리 불러도 대답이 없어서… | |||
Unit.14 | Lesson.14 | お金と時間さえあればすぐ...。 돈과 시간만 있으면 바로… | |||
Unit.15 | Lesson.15 | 近いうちにまた会いましょう。 조만간 또 만납시다. | |||
Unit.16 | Lesson.16 | 味噌汁が冷めないうちに食べよう。 미소된장국이 식기 전에 먹자. | |||
Unit.17 | Lesson.17 | ドアが閉まりますのでご注意ください。 문이 닫힙니다. 주의해주십시오. | |||
Unit.18 | Lesson.18 | 癌を治すことが出来るかな。 암을 치료하는 것이 가능할까나. | |||
Unit.19 | Lesson.19 | 寿司が作ってあります。 누가 초밥을 만들어 놨습니다. | |||
Unit.20 | Lesson.20 | スンウさんのおかげで助かりました。 승우씨 덕분에 살았습니다. | |||
6권 | Unit.1 | Lesson.1 | やる気があったらやってみようと思う。 할 마음이 있다면 해 보자고 생각해. | ||
Unit.2 | Lesson.2 | コーラに決まってるでしょう。 콜라인 것이 당연하잖아요. | |||
Unit.3 | Lesson.3 | 出来れば早くお願いします。 되도록 빨리 부탁합니다. | |||
Unit.4 | Lesson.4 | もうお休みになりましたか。 벌써 주무십니까? | |||
Unit.5 | Lesson.5 | 良い香りがして、良い感じがした。 좋은 향기가 나서, 좋은 느낌이 들었다. | |||
Unit.6 | Lesson.6 | 行けるかどうか決まってませんが。 갈 수 있을지 어떨지 정해지지 않았습니다만. | |||
Unit.7 | Lesson.7 | 午後1時からの会議が終わってから 오후 1시부터의 회의가 끝나고나서 | |||
Unit.8 | Lesson.8 | 薬ばかり飲んでるそうです。 약만 먹고 있다고 합니다. | |||
Unit.9 | Lesson.9 | これからももっと頑張っていこう。 앞으로도 좀더 화이팅해가자. | |||
Unit.10 | Lesson.10 | 今までそうして生きてきた人。 지금까지 그렇게 살아온 사람. | |||
Unit.11 | Lesson.11 | 東京に住んでいます。 동경에 살고 있습니다. | |||
Unit.12 | Lesson.12 | プラスチックの代わりに竹で作ります。 플라스틱 대신에 대나무로 만듭니다. | |||
Unit.13 | Lesson.13 | うちの掟は必ず守ることだ。 우리의 규정은 반드시 지키는 거다. | |||
Unit.14 | Lesson.14 | 中国にあえて行くことはない。 중국에 굳이 갈 필요는 없어. | |||
Unit.15 | Lesson.15 | 年のせいか目が悪くなった。 나이 탓인가 눈이 나빠졌어. | |||
Unit.16 | Lesson.16 | 汚くたって、その子には宝物だ。 더럽다 해도 그 아이에게는 보물이다. | |||
Unit.17 | Lesson.17 | たとえ苦しいことがあっても 설령 괴로운 일이 있어도 | |||
Unit.18 | Lesson.18 | 早く答えを聞かせてほしい。 빨리 대답을 들려줘요. | |||
Unit.19 | Lesson.19 | それじゃ、提出してください。 그럼, 제출해주세요. | |||
Unit.20 | Lesson.20 | 今度こそ失敗はもう許さないぞ。 이번에야말로 실패는 더이상 용서하지 않아! | |||
7권 | Unit.1 | Lesson.1 | 毎日名古屋まで通うんだって。 매일 나고야까지 다닌대. | ||
Unit.2 | Lesson.2 | 病院に行く方が良いんじゃない? 병원에 가는 편이 좋지 않아? | |||
Unit.3 | Lesson.3 | 教授のおっしゃったとおりです。 교수님이 말씀하신 그대로입니다. | |||
Unit.4 | Lesson.4 | 三浦さんの小説をもとにしている。 미우라씨의 소설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 |||
Unit.5 | Lesson.5 | レポートを書くところです。 레포트를 쓰려던 참입니다. | |||
Unit.6 | Lesson.6 | あなたの資料を待ってるところだ。 당신의 자료를 기다리고 있던 참이다. | |||
Unit.7 | Lesson.7 | レポートを終えたところだけど。 레포트를 막 끝낸 참인데. | |||
Unit.8 | Lesson.8 | 自然現象に尊敬語を使ったら詩みたい。 자연현상에 존경어를 쓴다면 시 같아. | |||
Unit.9 | Lesson.9 | いつでもどこでも勉強って 自分次第でしょう。 언제라도 어디서라도 공부한다는 건 자신에게 달렸겠죠. | |||
Unit.10 | Lesson.10 | よく分からなくて、覚え直します。 잘 이해가 안 가서 다시 외우겠습니다. | |||
Unit.11 | Lesson.11 | 無邪気だというか馬鹿だというか 순진하다고 할까, 바보라고 할까. | |||
Unit.12 | Lesson.12 | 何も食べようとしないんだもん。 아무 것도 먹으려 하지 않는 걸 뭐. | |||
Unit.13 | Lesson.13 | それでイギリスに詳しいわけですよ。 그래서 영국을 잘 아는 거예요. | |||
Unit.14 | Lesson.14 | かばんに入れたはずなのに...。 가방에 넣었을텐데.. | |||
Unit.15 | Lesson.15 | そんなことをするはずがないよ。 그런 일을 할 리가 없어요. | |||
Unit.16 | Lesson.16 | 例えば渋谷にいるとしましょう。 예를 들어 시부야에 있다고 칩시다. | |||
Unit.17 | Lesson.17 | 彼はピアニストとしても有名です。 그는 피아니스트로서도 유명합니다. | |||
Unit.18 | Lesson.18 | 安くても、要らない物だ。 싸도 필요없는 물건이다. | |||
Unit.19 | Lesson.19 | 漢字ばかりかひらがなも知らない。 한자 뿐인가 히라가나도 몰라. | |||
Unit.20 | Lesson.20 | 東京から戻ったばかりです。 동경으로부터 막 돌아온 참입니다. | |||
통문장 일본어 말하기 중독 훈련 |
- | Unit.1 | Lesson.1 | [Day 1] 작심삼일의 연속_ 다이어트 | |
Unit.2 | Lesson.2 | [Day 2] 여성은 쇼핑, 남성은 체험_ 해외여행 | |||
Unit.3 | Lesson.3 | [Day 3] 솔로들에게는 더 외로운 날_ 크리스마스 | |||
Unit.4 | Lesson.4 | [Day 4] 일본식 덮밥, 돈부리_ 일본음식 | |||
Unit.5 | Lesson.5 | [Day 5] 온돌과 다다미_ 주거 | |||
Unit.6 | Lesson.6 | [Day 6] 중매결혼, 연애결혼_ 결혼 | |||
Unit.7 | Lesson.7 | [Day 7] 결혼은 어렵고, 이혼은 쉽다_ 이혼 | |||
Unit.8 | Lesson.8 | [Day 8] 초식남 & 건어물녀_ 연애 | |||
Unit.9 | Lesson.9 | [Day 9] 스타, 반짝반짝 빛나는_ 연예인 | |||
Unit.10 | Lesson.10 | [Day 10] 빨간날 하나에 울고 웃는 직장인들_ 공휴일 | |||
Unit.11 | Lesson.11 | [Day 11] 대를 이어 전통을 지킨다_ 장인정신 | |||
Unit.12 | Lesson.12 | [Day 12] 화장 vs 매장, 병원 vs 절_ 장례식 | |||
Unit.13 | Lesson.13 | [Day 13] 팝콘과 콜라, 그리고 맥주_ 영화관 | |||
Unit.14 | Lesson.14 | [Day 14] 직장인들의 친구_ 편의점 | |||
Unit.15 | Lesson.15 | [Day 15] 지역 생활과 문화의 중심지_ 공원 | |||
Unit.16 | Lesson.16 | [Day 16] 아이를 낳지 않는 부부들_ 육아 | |||
Unit.17 | Lesson.17 | [Day 17] 엄마는 불교, 아들은 천주교_ 종교 | |||
Unit.18 | Lesson.18 | [Day 18] 사랑에는 국경도 없다_ 국제결혼 | |||
Unit.19 | Lesson.19 | [Day 19] 예뻐지기 위해 버려야 할 것들_ 성형수술 | |||
Unit.20 | Lesson.20 | [Day 20] 도시 생활의 필수품_ 자전거 | |||
Unit.21 | Lesson.21 | [Day 21] 복잡한 만큼 편리한_ 전철 | |||
Unit.22 | Lesson.22 | [Day 22] 거리만큼 늘어나는 요금_ 버스 | |||
Unit.23 | Lesson.23 | [Day 23] 뉴스와 영화, 음악을 한 손에_ 휴대전화 | |||
Unit.24 | Lesson.24 | [Day 24] 일본인들의 한국사랑_ 한류 | |||
Unit.25 | Lesson.25 | [Day 25] 한국인들의 일본사랑_ 일류 | |||
Unit.26 | Lesson.26 | [Day 26] 결혼, 못 하는 게 아니라 안 하는 것_ 독신주의 | |||
Unit.27 | Lesson.27 | [Day 27] 사케와 막걸리_ 술 | |||
Unit.28 | Lesson.28 | [Day 28] 개성, 혹은 자연스러움_ 패션 | |||
Unit.29 | Lesson.29 | [Day 29] 불황엔 빌려 쓴다_ 명품 | |||
Unit.30 | Lesson.30 | [Day 30] 일본에도 지역감정이 있다_ 지역감정 | |||
Let's Speak 일본어 |
프리토킹 (8권) |
Unit.1 | Lesson.1 | オーガニック、有機栽培、無農薬の違いは知ってますか。 오가닉, 유기재배, 무농약의 차이를 알고 있습니까? | |
Unit.2 | Lesson.2 | 肉じゃがを美味しく作る女性と結婚したいです。 니쿠쟈가를 맛있게 만드는 여성과 결혼하고 싶습니다. | |||
Unit.3 | Lesson.3 | 坂本竜馬と肩を並べる朝鮮後期の人物は誰だと思いますか。 사카모토 료마에 필적하는 조선후기의 인물은 누구라고 생각합니까. | |||
Unit.4 | Lesson.4 | 韓国のたい焼き(붕어빵)の中に何が入っていますか。 한국의 붕어빵 속에 무엇이 들어 있습니까. | |||
Unit.5 | Lesson.5 | ネットでのアンチコメや中傷コメントをどう思いますか。 인터넷 상의 악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 |||
Unit.6 | Lesson.6 | 日本のママ達のキャラクター弁当、どうですか。 일본 엄마들의 캐릭터 도시락, 어떻습니까? | |||
Unit.7 | Lesson.7 | 韓日両国のお札の人物を比べてみましょう。 한일 양국의 지폐 속 인물을 비교해봅시다. | |||
Unit.8 | Lesson.8 | 高校野球、好きですか。甲子園スターを知っていますか。 고교야구, 좋아합니까? 고시엔 스타를 알고 있습니까? | |||
Unit.9 | Lesson.9 | 男性アイドルグループ「嵐」の解散について話しましょう。 남성 아이돌그룹 아라시의 해체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
Unit.10 | Lesson.10 | オレオレ詐欺では大阪のお母さんを騙せません。 <나야 나> 사기로는 오사까 엄마를 속일 수 없습니다. | |||
Unit.11 | Lesson.11 | 韓日両国の駅弁の種類について話しましょう。 한일 양국의 에키벤 종류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 |||
Unit.12 | Lesson.12 | キョンジュ(慶州)に似ている日本の所はどこだと思いますか。 경주와 닮은 일본의 도시는 어디라고 생각합니까? | |||
Unit.13 | Lesson.13 | 浅田真央さんの「悔しい」から見る語感の違い 아사다 마오의 '분하다'로부터 느끼는 어감의 차이 | |||
Unit.14 | Lesson.14 | 自分が産んだ赤ちゃんを放置するママについて 자신이 낳은 아기를 방치하는 엄마에 대해 | |||
Unit.15 | Lesson.15 | 幼い生徒たちの化粧はどこまで許されるのか。 어린 학생들의 화장은 어디까지 허용되는 것일까. | |||
Unit.16 | Lesson.16 | PM2.5(微細ほこり)が人間の精神健康に及ぶ影響は? 미세먼지가 인간의 정신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 |||
Unit.17 | Lesson.17 | 麺類に対して日本と韓国の考えの違い 면 요리에 대한 일본과 한국의 생각의 차이 | |||
Unit.18 | Lesson.18 | ドラえもんのポケットから何が欲しいですか。 도라에몽의 주머니에서 무엇을 받고 싶습니까? | |||
Unit.19 | Lesson.19 | 結婚式だけある教会についてどう思いますか。 결혼식만 열리는 교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합니까? | |||
Unit.20 | Lesson.20 | 車と車の事故の場合修理費用の比率について 차와 차끼리의 사고에서 수리비용 비율에 대해 | |||
비즈니스 | Let's Speak 일본어 |
비즈니스 (9,10권) |
Unit.1 | Lesson.1 | はじめてお目にかかります。 처음 뵙겠습니다. |
Unit.2 | Lesson.2 | 1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1과 프리토킹 | |||
Unit.3 | Lesson.3 | 新入で、どうぞ宜しくお願い申し上げます。 신입이라, 부디 잘 부탁드립니다. | |||
Unit.4 | Lesson.4 | 3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3과 프리토킹 | |||
Unit.5 | Lesson.5 | お変わりはございませんか。 별고 없으십니까. | |||
Unit.6 | Lesson.6 | 5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5과 프리토킹 | |||
Unit.7 | Lesson.7 | お忙しいところ失礼致しますが、 바쁘신 중에 실례드립니다만, | |||
Unit.8 | Lesson.8 | 7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7과 프리토킹 | |||
Unit.9 | Lesson.9 | こちらは弊社の部長の島津でございます。 이 쪽은 저희 회사 부장 시마즈입니다. | |||
Unit.10 | Lesson.10 | 9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9과 프리토킹 | |||
Unit.11 | Lesson.11 | ご説明いただけないでしょうか。 설명해주지 않으시겠습니까. | |||
Unit.12 | Lesson.12 | 11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11과 프리토킹 | |||
Unit.13 | Lesson.13 | もう一度ご検討いただけませんか。 한번 더 검토해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 |||
Unit.14 | Lesson.14 | 13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13과 프리토킹 | |||
Unit.15 | Lesson.15 | 後程吉田課長にお目にかかりまして、 좀 전에 요시다 과장님을 만나 뵙고, | |||
Unit.16 | Lesson.16 | 15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15과 프리토킹 | |||
Unit.17 | Lesson.17 | 用件に入らせていただきます。 용건으로 들어가도록 하겠습니다. | |||
Unit.18 | Lesson.18 | 17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17과 프리토킹 | |||
Unit.19 | Lesson.19 | 本日はお忙しいところわざわざご足労いただき、 오늘 바쁘신 중에 일부러 발걸음 해 주셔서, | |||
Unit.20 | Lesson.20 | 19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19과 프리토킹 | |||
Unit.21 | Lesson.21 | 応接室までご案内致します。 응접실까지 안내해드리겠습니다. | |||
Unit.22 | Lesson.22 | 21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21과 프리토킹 | |||
Unit.23 | Lesson.23 | 星野でございますか。かしこまりました。 호시노 말씀이십니까. 잘 알겠습니다. | |||
Unit.24 | Lesson.24 | 23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23과 프리토킹 | |||
Unit.25 | Lesson.25 | ご伝言、承りましょうか。 전하실 말씀, 받아드릴까요. | |||
Unit.26 | Lesson.26 | 25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25과 프리토킹 | |||
Unit.27 | Lesson.27 | 二度とこのような遅刻は致しません。 두번 다시 이러한 지각은 하지 않겠습니다. | |||
Unit.28 | Lesson.28 | 27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27과 프리토킹 | |||
Unit.29 | Lesson.29 | 大変申し訳ございません。 정말 뭐라 드릴 말씀이 없습니다. | |||
Unit.30 | Lesson.30 | 29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29과 프리토킹 | |||
Unit.31 | Lesson.31 | 情報を探してもらえないでしょうか。 정보를 찾아줄 수 없을까요? | |||
Unit.32 | Lesson.32 | 31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31과 프리토킹 | |||
Unit.33 | Lesson.33 | 添付した資料をご確認お願い申し上げます。 첨부된 자료를 확인해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 |||
Unit.34 | Lesson.34 | 33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33과 프리토킹 | |||
Unit.35 | Lesson.35 | 水曜日の午後はいかがでしょうか。 수요일 오후는 어떠시겠습니까. | |||
Unit.36 | Lesson.36 | 35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35과 프리토킹 | |||
Unit.37 | Lesson.37 | 係長のご栄転、おめでとうございます。 계장님의 승진을 축하드립니다. | |||
Unit.38 | Lesson.38 | 37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37과 프리토킹 | |||
Unit.39 | Lesson.39 | ご無沙汰しておりました。 오랫동안 격조했습니다. | |||
Unit.40 | Lesson.40 | 39課のフリートーキング 39과 프리토킹 |